스포츠조선

"빈지노부터 도끼까지"…마이크로닷, 정규 'PROPHET' 선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11-27 13:0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마이크로닷이 선공개한 8곡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마이크로닷은 오늘(27일) 첫 정규앨범 'PROPHET' 한정판 예약을 진행한다. 이는 디지털앨범 29곡과 피지컬앨범 26곡의 500장 한정판인 더블CD다.

특히 마이크로닷은 정규앨범 발매 전 8곡을 선공개해 기대치를 높인 바 있다. 정규앨범 'PROPHET'은 빈지노와 도끼, 던밀스, 한올 등 화려한 라인업이 참여했고, 그의 보컬 곡도 포함됐다. 미국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 Donell Lewis와 마이크로닷의 싱글앨범 '+64'에 함께했던 Times X Two가 한 번 더 호흡을 맞춰 앨범의 완성도도 높였다.

빈지노가 피처링에 참여한 신곡 'Tropical Night'(트로피컬 나이트) 뮤직비디오는 레인즈 서성혁과 태미 주연의 청춘공감 웹드라마 '새벽 세시 2'의 영상으로 감성까지 더했다.

Mnet '쇼미더머니6' 출연 이후 활동을 재개하는 마이크로닷은 오는 12월 17일 오후 6시 플랫폼창동61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또 게스트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쇼케이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한정 수량으로 지난 16일 오픈됐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