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에 특별 초대 손님, '영원한 쭌이형' 박준형이 찾아온다.
28일 방송되는 '용띠클럽' 4회에 드디어 박준형이 등장한다. 이와 관련 박준형의 지도 하에 서핑을 배우는 용띠 다섯 친구들의 사진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박준형은 모래 사장 위 멤버들을 앉혀 놓고 설명을 하고 있다. 특히 진짜 강사를 모델로 눕히고 본인이 직접 강습에 나선 열정적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까만 슈트의 멤버들과 달리 노란 형광색의 슈트를 입은 그의 모습은 강사보다도 더 진짜 같은 모습이다. 이날 박준형은 연신 장난을 치며 멤버들의 긴장을 풀어주며 긍정적인 격려 또한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그래서인지 사진 속 다섯 멤버들은 어색해 하기 보단 장난끼 가득한 얼굴로 재미있게 서핑을 배우고 있다.
20년을 함께해 온 친구들과 그들의 곁에서 힘이 되어준 맏형 박준형. 또한 그는 장혁과는 합숙을 하며 배고픈 연습생 시절을 보내온 또 다른 20년 지기이기도 하다. 그렇게 긴 시간 서로 의지하며 활동해 온 여섯 남자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는 무엇일지. 철부지 5인방과 또 다른 철부지 형, 박준형의 조합이 새롭게 만들어 낸 에피소드는 무엇일지,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4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함께일 땐 두려울 게 없었던 철부지 친구들의 좌충우돌 소동극을 그린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4회는 11월 28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