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지민티비 속 설현티비가 개국한다.
지민과 설현의 대기실 안 '자랑타임'도 펼쳐진다. 매력캠을 멀뚱멀뚱 쳐다보던 지민과 설현은 민망함에 웃음보가 터지더니 느닷없이 시계자랑을 시작한다. 지민이 "가문의 영광"으로 소개한 시계의 정체는 바로 문재인 대통령 기념시계. 이어 "악수한 손"이라며 설현이 본인의 손을 자랑하자 지민은 "부럽다"며 그 손을 덥석 잡아 웃음을 자아낼 예정. 특히 시계가 멋있다는 말에 설현은 급 CF모드에 들어가며 손짓 하나하나까지 섬세한 진짜 CF같은 영상을 만들어내며 톱 광고모델다운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AOA의 자카르타 팬사인회 현장도 공개된다. 큰 쇼핑몰을 가득 채운 어마어마한 인파 속에 한국말로 마음을 전하는 팬들부터 악수와 포옹을 나눈 기쁨에 어쩔 줄 몰라하는 팬들까지 AOA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전망. 지민을 비롯한 AOA 멤버들은 행복함과 고마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밤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