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력티비' 설현, 지민에 손 자랑 "대통령과 악수한 손"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11-24 14:0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지민티비 속 설현티비가 개국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는 평창올림픽 홍보 겸 팬사인회를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찾은 AOA 지민의 모습이 그려진다. AOA의 자카르타 팬사인회 현장부터 멤버들의 대기실 모습도 엿볼 수 있을 예정. (영상 URL : http://tv.naver.com/v/2312383)

이날 지민티비에서는 '설현티비'가 선보여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대기실에서 유독 매력캠에 관심을 보이는 설현에게 지민이 "네 TV인 척 해"라며 설현에게 매력캠을 넘긴 것. 카메라 속 모습을 확인한 후 설현은 곧 상큼발랄한 목소리로 "안녕하세요. 오늘 설현티비! 티비 나온다"라며 천진난만하게 설현티비 개국을 알렸다고. 특히 화면 가득 꽉 찬 설현의 미모가 돋보일 전망이다.

지민과 설현의 대기실 안 '자랑타임'도 펼쳐진다. 매력캠을 멀뚱멀뚱 쳐다보던 지민과 설현은 민망함에 웃음보가 터지더니 느닷없이 시계자랑을 시작한다. 지민이 "가문의 영광"으로 소개한 시계의 정체는 바로 문재인 대통령 기념시계. 이어 "악수한 손"이라며 설현이 본인의 손을 자랑하자 지민은 "부럽다"며 그 손을 덥석 잡아 웃음을 자아낼 예정. 특히 시계가 멋있다는 말에 설현은 급 CF모드에 들어가며 손짓 하나하나까지 섬세한 진짜 CF같은 영상을 만들어내며 톱 광고모델다운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AOA의 자카르타 팬사인회 현장도 공개된다. 큰 쇼핑몰을 가득 채운 어마어마한 인파 속에 한국말로 마음을 전하는 팬들부터 악수와 포옹을 나눈 기쁨에 어쩔 줄 몰라하는 팬들까지 AOA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전망. 지민을 비롯한 AOA 멤버들은 행복함과 고마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중국어부터 필라테스까지 열혈인 최윤소의 열정적인 '여배우 라이프'와 '유부남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10년차 남편 찰스의 알찬 하루도 공개된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밤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