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블락비가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21일 블락비는 공식 SNS를 통해 "수능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날도 많이 추운데 컨디션 조절 잘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블락비가 응원하겠습니다!! #수험생분들 끝까지 파이팅 #블락비가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응원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블락비 박경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수험생분들 지금까지 노력하신 것 다 잘 발휘해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저희 블락비가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수능 잘 보시고 저희 음악도 들으시면서 저희도 응원 많이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라는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이어 비범은 "컨디션 조절 잘하셔서 시험 긴장하지 말고 잘 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재효 역시 "노력한 것 보다 훨씬 더 결과가 좋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파이팅입니다!"라며 힘을 불어넣었다.
마지막으로 피오도 "그리고 우리 비비씨들은 공부도 잘하고 시험도 잘 볼 거라고 저희가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꿀벌들 파이팅"이라며 수험생 팬들을 독려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2018년 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 "몽타주"(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를 개최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