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성시경X소유, '뻔한이별' 1위 공약 "팬들과 닭발파티" [V라이브]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11-16 18:14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성시경과 소유가 신곡 '뻔한 이별' 공개와 함께 1위 공약으로 '닭발 파티'를 내세웠다.

소유는 16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뻔한이별 그리고 소유의 뻔하지않은이야기'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성시경은 "생방송은 해봤는데 V라이브는 처음이다. 진짜 신기하다. 이렇게 바로바로 반응이 오네"라며 웃었다. 두 사람은 '뻔한 이별' 깜짝 듀엣을 시도했지만, 준비가 미흡해 실패했다.

성시경은 "소유 매니저가 참 괜찮은 친구라 1위 하면 맥주 한잔 하자고 했는데, 맥주 못마실수도 있겠는데"라며 웃었다. 이를 계기로 성시경과 소유는 '한시간이라도 음원차트 1위를 하면'이라는 전제로 1위 공약 준비에 나섰다.

두 사람은 프리허그, 사인회, 먹방 V앱, 단체 영화관람 등을 고민하던 중 "그래도 맛있는 걸 먹는게 좋겠다"고 동의했다. 성시경은 "저는 어차피 술은 매일 먹는다. 잔만 놓으면 된다. 소유도 보면 자주 먹더라"라며 "듀엣곡 하나 더 이런 건 곤란하다. 다음에 같이 할 수도 있겠지만, 바로 듀엣곡을 할순 없지 않냐"며 웃었다.

소유는 "팬 추첨을 해서 닭발을 하던 치킨을 하던 맛있는 걸 먹자"고 말했고, 성시경도 "시간만 맞으면 저도 꼭 가겠다"고 의견을 모았다.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