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 베이스' 밖으로 나선 워너원 멤버들이 일상이 공개된다.
'제로 베이스'에서의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즐기는 워너원 멤버들. 하지만 결국 최후의 시간은 다가오게 되고 '제로 베이스'에서 안 나갈 거라며 앙탈을 부리는 박지훈의 모습이 애처로움을 자아낸다.
평범한 고교생으로 돌아간 배진영의 학교 생활 모습도 최초로 공개된다. '프로듀스101'에서 검증된 멋진 교복핏은 여전하며, 친구들과 함께 점심 시간을 보내고 아이스크림도 사먹는 영락없는 고등학생의 모습이 그려져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제로 베이스' 밖으로 나선 워너원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은 이번 주 금요일(17일) 밤 11시, 'Wanna One GO : ZERO BASE' 3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3일 컴백쇼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 워너원은 신곡 무대를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은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했으며, 다른 수록곡들도 모두 차트인하며 다시 한번 워너원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워너원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과 숨겨진 매력이 빠짐없이 공개될 워너원 리얼리티 'Wanna One GO : ZERO BASE'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