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액션 게임 '활2 for Kakao' 사전예약 돌입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7-11-08 15:36



네시삼십삼분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 '활2 for kakao'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활2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국내의 경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해외의 경우 142개국에서 출시 전까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애플 앱스토어의 경우 사전예약 없이 구글과 함께 동시 출시 예정이다. 또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활2 for kakao'는 2013년 출시 후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던 '활 for kakao'의 정식 후속작으로 활을 쏘는 특유의 손맛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이다. 실시간 PvP '아레나', 최대 4인이 실시간으로 참여 가능한 '레이드' 그리고 캐릭터 성장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활2 for kakao'는 원작의 조작감을 그대로 유지하고,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게 하는 '툰쉐이딩' 기법을 구현했다. 또 단궁과 장궁, 석궁 등 총 72종에 달하는 무기와 방어구 60종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시삼십삼분은 '활2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게임 세계관과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인류 해방의 무기이자 번영의 상징이 된 활의 이야기와 이용자간 대전 영상을 포함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