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자의 변신은 무죄"…김성은, 시크·도도 컨셉 소화력甲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11-02 08:1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성은이 패션앤 '마마랜드'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최근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출연과 광고 모델 발탁까지 성공적인 복귀 소식을 알린 김성은이 패션앤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마마랜드' 포스터 비하인드 현장을 통해 한층 더 아름다워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토끼 인형을 손에 든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귀여운 인형과 상반되는 강렬한 눈빛으로 고품격 아름다움을 뽐내며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김성은은 분위기를 바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드레스와 화려한 이어링으로 매혹적인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환한 미소를 띄운 채 모니터링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 무결점 몸매와 뛰어난 패션 센스를 뽐내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김성은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도 그녀만의 매력을 십분 발휘해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김나영, 이현이와 함께 환상의 케미를 자랑해 촬영장에 웃음꽃이 만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성은이 출연하는 패션앤 '마마랜드'는 오늘(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