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녀’ 정려원-윤현민, 이일화 실종 사건 ‘추적 박차’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7-10-31 07:39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마녀의 법정' 정려원과 윤현민이 비밀스런 진실에 한 발짝 다가섰다. 정려원은 이일화가 과거 '형제공장 성고문 사건'에 관련됐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윤현민은 정려원이 자신의 엄마일지도 모른다고 말한 '김미정'을 조사 하던 중 그녀의 허위 진료기록을 발견함과 함께 전미선과 허성태의 관계에 대해 의심을 품기 시작하며 긴장감을 놓지 못하게 만들었다.

또한 정려원과 윤현민은 검찰-경찰 합동수사 사건인 채팅앱을 통한 '여고생 성매매 사건'을 맡으며 앙숙 콤비 케미를 폭발시켰다. 첫 함정수사로 피의자 여고생을 찾은 두 사람은 그녀를 통해 포주의 정체를 밝히려 했고 마침내 주요한 단서가 되는 포주의 연락처를 입수하며 사건의 중심에 다가서 사건 해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일화의 실종 사건과 여고생 성매매 사건까지 휘몰아치는 전개와 진실을 추적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쉴새 없이 이어지며 쫄깃한 긴장감을 배가시켜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 7회에서는 마이듬(정려원 분)과 여진욱(윤현민 분)이 곽영실(이일화 분) 실종 사건과 여고생 성매매 사건을 파헤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3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마녀의 법정' 7회는 2017 한국시리즈 경기 중계로 1시간 지연방송에도 불구하고 전국 기준 7.6%의 시청률로 월화드라마 평균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진욱은 과거 이듬이 살던 동네에서 만난 '김미정'이 딸을 찾아달라고 했다고 밝혔고, 이를 들은 이듬은 그 여성이 20년 전 실종된 엄마 영실이라고 확신했다. '김미정'은 진욱의 엄마 고재숙(전미선 분)의 정신병원에 입원해 있던 환자였던 것. 두 사람은 그녀의 정체를 확인하기 위해 재숙을 찾아갔지만, 재숙은 '김미정'이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고 거짓말을 했다.

또 다시 엄마 찾기에 실패한 이듬은 슬픔에 잠겼고 진욱은 도움을 주지 못해 안타까워하며 그녀를 위로했다. 이듬은 더욱 엄마를 찾기 위해 수소문을 했고 진욱 또한 김미정의 소재를 파악하기 위해 이듬 몰래 조사에 나섰다.

그러던 중 이듬은 과거 영실의 실종 수사를 맡았던 경찰과 마주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다. 바로 민지숙 부장(김여진 분, 이하 민부장)과 영실이 과거 담당검사와 제보자로 연관이 있었다는 것. 이듬은 한 걸음에 민부장을 만나러 갔고 그녀의 사무실에서 조갑수(전광렬 분)의 '형제 공장 성고문 사건' 관계도 속 영실의 사진을 발견하며 충격에 휩싸였다.

진욱은 '김미정'을 조사하던 중 그녀의 진료 기록이 허위라는 사실을 확인했고, 재숙이 그녀의 존재를 숨기려 한다는 것을 눈치챘다. 게다가 CCTV 속에서 조갑수의 비서실장 백상호 실장(허성태 분, 백실장)과 재숙이 비밀스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까지 포착하며 재숙에 대한 의심이 점점 커져갔다. 진욱은 자신이 찾은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홀로 재숙을 찾아갔고 "혹시 나한테 해줄 이야기 없어?"라며 재숙을 압박했다.


이듬은 영실-민부장-조갑수의 관계에, 진욱은 재숙-백실장의 관계에 점점 다가서며 이들의 꼬이고 꼬인 악연이 본격적으로 그려질 것을 예고했다.

한편 검찰-경찰 합동수사 사건인 '여고생 성매매 사건'을 맡은 두 사람은 함정수사를 펼쳐 성매매 현장에서 피의자 공수아(박소영 분)을 찾았다. 수아는 무분별한 성매매로 심각한 성병을 앓고 있었고 조사를 받던 중 쓰러져 병원에 입원하게 됐다. 그녀가 할머니 약값을 보태기 위해 성매매를 한 사실을 안 이듬과 진욱은 믿을 수 없는 현실에 탄식했다. 이듬은 빠른 사건 해결을 위해 그녀의 할머니에게 성매매를 한 사실을 알리겠다며 그녀를 압박했고 마침내 포주인 장어의 연락처를 입수했다.

그러나 수아는 할머니를 직접 찾아간 장어로부터 협박을 받고 몰래 병원을 빠져나가 또 다시 성매매 현장을 찾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과연 이듬과 진욱은 수아를 찾고 포주인 장어를 잡을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오늘(31일) 화요일 밤 10시 8회가 방송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