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스터키' 은혁X홍기X찬성X셔누, 프로예능돌 대거 집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10-20 09:2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은혁-이홍기-찬성-성종-바비-세정-셔누까지, 대세 '예능돌'들이 '마스터키'에 모두 모였다.

21일(토)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마스터키'에 프로 예능꾼들이 출연해 흥미진진한 게임 대결을 펼친다. '마스터키'는 최정상 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게임'에 참여하며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신개념 심리 게임쇼.

이번주 '마스터키'에는 이수근, 전현무와 함께 슈퍼주니어 은혁, FT아일랜드 이홍기, 2PM 찬성, 인피니트 성종, 아이콘 바비, 구구단 김세정, 다이아 정채연 등 예능감이 입증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짐승돌 2PM 찬성과 칼군무돌 인피니트의 성종은 정반대의 성향을 드러내며 극과 극 모습으로 게임 대결을 펼쳤다. 힘으로 게임을 압도하는 찬성과 달리 성종은 시종일관 발랄한 모습으로 게임에 참여하는 모습으로 촬영 내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다른 플레이어들 또한 시종일관 밝은 분위기로 게임에 참여한 것은 물론, 입담과 몸개그까지 선보이며 촬영 내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쟁쟁한 출연자들 중 시청자들의 투표로 단 한 명에게만 주어지는 '골드 찬스권'을 과연 누가 얻게 될지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신개념 심리 게임쇼 SBS '마스터키' 21일(토) 오후 6시 10분 방송.

anjee85@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