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백' 슈주 희철X예성까지…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완료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10-20 10:02 | 최종수정 2017-10-20 10:0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컴백을 앞두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희철, 예성을 끝으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 공개를 마쳤다.

지난 18일부터 차례로 멤버별 티저를 공개해온 슈퍼주니어는 오늘(20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희철과 예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는 타이틀 곡을 포함 총 10곡이 수록돼,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함이 돋보이는 트랙과 언제나 쉽게 재생할 수 있도록 듣기 편한 트랙들이 알차게 담겨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어제(19일) 방송된 컴백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에는 멤버들이 데모버전을 듣고 직접 타이틀 곡을 선정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으며, 방송 직후 타이틀 곡 후보였던 '블랙수트', '비처럼 가지마요'를 비롯, '슈주 리턴즈', '슈퍼주니어 PLAY' 등의 키워드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TOP 10을 장악해(19일 오후 2시 기준) 컴백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컴백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TV'와 'V LIVE (V앱)'에서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