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6일(금) '추자현♥우효광',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모습이 담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 편이 방송된다.
스페셜 방송에 앞서 5일(목) '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sbsheshe222)에는 추자현과 장신영의 모습이 담긴 셀프 카메라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나란히 선 추자현과 장신영은 "여러분 안녕하세요~"라고 시청자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라고 말한 추자현에 이어 장신영은 "이번 주 금요일 저희 '추우커플'과 '장강커플'의 모습이 담긴 '너는 내 운명' 스페셜이 방송됩니다"라고 소개했다. 뒤이어 영상은 두 사람이 함께 "'너는 내 운명'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추석 인사를 하며 시청자들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는 모습으로 끝이 났다.셀프 카메라에서도 돋보이는 추자현, 장신영의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은 6일(금) 오후 6시 10분에 SB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9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14회 본 방송에서는 새로운 '운명 커플' 축구선수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