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단테' 책상 위에 동전 둔 채 쪽지 읽고 있는 카이, 무슨 일?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10-06 08:21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카이의 책상 위에 잔뜩 흩어져있는 동전은 무슨 비밀을 담고 있는 것일까?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 측은 책상 위에 흩어져 있는 동전을 앞에 두고 심각한 표정으로 쪽지를 읽고 있는 카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는 금액을 확인 하고 있었던 것인지 한쪽에는 쌓여 있는 동전도 보이고 교실 뒤편에 모여있는 반 친구들이 호기심 어린 시선으로 카이를 주목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된다.

다른 사진 속 카이는 급한 일이 생긴 것인지 허둥지둥 동전을 쓸어 담다가 동생인 이예현이 나타나자 온몸으로 숨기는 모습도 공개되었다.

앞서 시골로 이사온 카이(시경 역)는 전미선(엄마 역)으로부터 PC방 출입을 금지 당했고 용돈도 끊긴 상황. PC방이 가고 싶어 안달이 나 돈을 애타게 찾던 카이 앞에 놓인 동전들은 어디에서 나온 것인지, 그의 손에 들린 쪽지 속에 무엇이 적혀있기에 카이의 표정이 저토록 심각한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이예현이 한심스럽다는 표정으로 카이를 노려보고 있는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전과 쪽지에 담긴 비밀과 서로를 못마땅해 하며 사사건건 부딪히는 앙숙남매 카이와 이예현에게 또 무슨 일이 생겼기에 이예현의 출현에 카이가 저토록 당황하는 것인지 이번 주 일요일(8일) 방송되는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

청춘감성 회생드라마 '안단테' 3회는 오는 8일(일) 오전 10시 1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또 터졌다. 프로토 78회 해외축구 필살픽 1395%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