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tvN '수업을 바꿔라2'의 첫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성동일은 하와이에서는 급식이 나온다는 말에 "준이는 싫어하는데"라고 하지만, 곧 도시락을 싸주면 되겠다는 제작진의 조언에 "근데 이겨내야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과 후 시간은 모두 아빠의 몫으로 성동일과 정태우가 자유시간에 아이들과 어떻게 시간을 보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수바라' 제작진은 성동일 가족에 대해 "성준은 등교 첫날부터 폭풍질문으로 선생님들을 당황시켰다. 선생님에게 더 어려운 버전을 제시하는 등 압도적 1등의 모습을 자랑하면서 하와이 교실을 깜짝 놀라게 했다"며 지난 시즌보다 강력해진 성준의 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뉴질랜드의 홀스웰 스쿨(Halswell shcool)로 떠나는 김인권 가족의 세 자매가 최초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아빠 김인권을 쏙 빼닮은 자녀들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
'수바라'의 연출을 맡은 문태주PD는 "성준과 성빈을 비롯한 아이들이 '수바라'에서 보여주는 활약이 놀랍다. 다른 나라의 수업을 처음 경험해보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집중력과 친화력을 보이며 단숨에 교실에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들이 교실에 잘 적응해준 덕분에 살아있는 교육을 경험하고 커리큘럼을 그대로 이수할 수 있었다. 다른 나라의 좋은 교육 제도를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한국 공교육과의 차이점을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제 학교로 놀러갈 시간, 학교에서 놀면 어때? tvN '수업을 바꿔라2'는 10월 9일(월) 저녁 8시 10분 첫방송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