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아, 오는 26일 국내 최초 디올 백스테이지 스튜디오 방문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9-25 18:20


가수 현아/사진=디올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오는 26일 4시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디올 백스테이지 스튜디오에 가수 현아가 방문한다.

디올 백스테이지 스튜디오는 하이엔드 브랜드 디올 쇼의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 스튜디오다. 오는 25일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픈하며, 11월 중순 롯데 부산 본점에 두 번째로 오픈할 예정이다. 차별화된 콘셉트의 뷰티 트렌드 그리고 프랑스 디올 본사로부터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노하우를 직접 전수받은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 더불어 감각적인 조명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집기들, 비주얼 아트 등으로 디올의 감각적이고 패셔너블한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기에 집중된다.

디올은 백스테이지 스튜디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대담한 텍스처와 컬러감으로 지금부터 홀리데이 시즌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현아는 오는 디올 백스테이지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스튜디오를 방문하며, 포토콜, 메이크업 시연, 보그 매거진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라이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할 것으로 전해 기대를 모으는 바다.


디올 백스테이지 스튜디오
dondante14@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