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방탄소년단 "서태지와 무대 영광..'이제 너희들 시대'라고"

정준화 기자

기사입력 2017-09-18 14:40




방탄소년단이 18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새로운 앨범 [LOVE YOURSELF 承 'HER'] 발매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방탄소년단(뷔, 슈가, 진, 정국, 랩몬스터, 지민, 제이홉)이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7.09.18/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방탄소년단이 가수 서태지와 함께 했던 일화와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서울 중구 을지로 롯데호텔에서 새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 발매를 기념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그간의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들은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를 전곡을 공개하고 가요계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DNA'를 비롯해 'Intro: Serendipity' 'MIC Drop' '고민보다 Go' 등 총 9곡이 수록된다.

방탄소년단은 국내 활동에서도 의미 있는 행보를 보여줬다.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서태지 25주년 기념 단독콘서트에 올라 '가요계 대선배'인 서태지와 함께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

이날 뷔는 "서태지 선배님 25주년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가서 8곡이나 함께 무대에 섰다.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감동 받았다. '이제 너희들의 시대다. 잘해봐 그런 이야기 해주셨다'.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뜻 깊었다. 레전드 선배님과 무대를 할 수 있다니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진은 "연습하는 중간 중간에 아버지라고 불러도 된다고 해주셨다. 서태지와 아들들이라고 이야기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joonamana@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