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에서 1세대 레전드 아이돌의 레전드급 먹방이 이어진다.
오늘(23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 에서는 H.O.T., 젝스키스, god, 신화가 승부욕을 불태우며 무한 먹방을 펼친다. 맛집 검색부터 멤버 재구성 등 그룹별 맞춤 전략으로 도장 개수를 늘려나간다는 계획.
지난 주 '3빼기 1' 전략으로 김재덕을 열외했던 젝스키스의 장수원과 김재덕, 이재진은 다시 한 번 긴급 회의를 연다. 2인분도 힘들어하는 먹방 약체 젝스키스의 모습을 보고 제작진마저 당황하자 김재덕이 재결합 제안을 한 것. 재덕의 제안을 받아들인 멤버들은 랍스터, 새우 등 해산물부터 소고기, 돼지고기까지 무한 바비큐 먹방을 선보인다.
이어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맛집 개척을 하고있는 god는 입짧은 데니마저 흥분하게 만든 인생 꼬치를 발견한다. 긴 꼬치에 촘촘히 꽂힌 양고기와 그릇 한가득 빈틈없이 나온 볶음밥 비주얼에 푸드파이터 손호영도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대창처럼 고소한 양 비계를 맛보고 여행 후 처음으로 흥분한 데니는 "사막에서 신기루를 발견한 느낌"이라며 마지막 한 조각까지 아껴뒀다 먹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TV 에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