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워너원, '음악중심'도 접수 완료 '1위'…NCT 드림 컴백 [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8-19 16:2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음악중심' 워너원이 1위를 했다.

워너원은 19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 블랙핑크 '마지막처럼'과 엑소 '코코밥(Ko Ko Bop)'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워너원은 16일 MBC뮤직 '쇼!챔피언',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 18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4관왕을 기록하게 됐다.

앞서 이날 워너원은 타이틀곡 '에너제틱'의 무대를 선보였다.

워너원은 완벽한 칼군무와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워너는 '럽미럽미'(LOVE ME LOVE ME)의 무대를 선보였다.

위너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 뿐만 아니라 귀여운 하트춤을 선보였다.

또한 여자친구는 '귀를 기울이면'의 무대를 통해 여자친구만의 파워풀한 칼군무와 상큼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NCT DREAM의 컴백 무대도 공개됐다.

NCT DREAM은 '트리거 더 피버(Trigger the fever)'와 타이틀곡 '위 영(We Young)'의 무대를 통해 싱그러운 퍼포먼스와 10대의 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구구단 오구오구는 '아이스 츄(ICE CHU)'의 무대를 통해 더위를 날려버리는 상큼함을 선보였다.

위키미키는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상큼하면서도 틴크러시 매력을, 핫샷은 '젤리((Jelly)' 무대를 통해 핫샤만의 섹시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더 이스트라이트, 천단비, 보이프렌드, 소나무, 스누퍼, CLC, 크나큰, 엔플라잉, 라니아, 천단비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anjee85@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