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인 애플비, 오늘(31일) 뮤비 '우쭈쭈' 티저 영상 공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07-31 12:0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신인 걸그룹 애플비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멤버 별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공식 활동 소식을 알린 신인 걸그룹 애플비(APPLE.B)가 오늘(31일) 정오 G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데뷔 곡 '우쭈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햇살 속 다섯 소녀들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 잡고 있으며 멤버 개개인의 풋풋한 매력과 함께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모습을 전해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 하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는 달달한 가사와 함께 경쾌한 드럼 비트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 한 부분이 함께 공개 되면서 신나는 분위기 속 멤버들의 청량함을 더해주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 곡 '우쭈쭈'는 소유x정기고, 백지영, 벤, 지아 등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히트제조기 박정욱 작곡가와 드라마 '운빨로맨스', '프로듀사'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김준일 작곡가, 파이어뱃이 만나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져 한층 더 뜨거운 반응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애플비 멤버들의 개인 티저에 이어 오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데뷔 전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리며 내일 발매 예정인 첫 싱글 앨범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인 걸 그룹 애플비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 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