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팔로우미8' 서지혜 허세 여왕 등극? 스튜디오 퍼진 바이러스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07-27 09:06



'팔로우미8' MC들이 허세 대결을 펼친다.

27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에서 4MC들이 픽미업 코너에서 '있어빌리티템'이라는 주제를 받고 귀여운 허세가 느껴지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있어빌리티란 '있어보인다'와 능력을 뜻하는 영어 단어 'Ability'를 합친 신조어로 남들에게 있어 보이게 하는 능력을 뜻한다. MC들은 이 코너를 위해 자신들의 SNS에 약간의 허세가 가미된 게시글을 업로드 했다.

특히 맏언니 서지혜의 사진이 공개되자 다른 MC들은 모두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서지혜는 와인 사진에 #분위기 한잔 #와인 한잔이라는 감성에 취한 해시태그를 달았다. 그는 자신의 허세를 인정하며 "와인만 마시면 되는데 내가 분위기까지 한잔 했네"라며 민망한 웃음을 지어 스튜디오를 그야말로 발칵 뒤집는다.

SNS 스타 차정원은 시집과 인문학 책을 픽미업 아이템으로 골랐다. 자신감에 가득 찬 차정원은 말은 필요 없고 책 읽는 모습만 보여주면 된다고 말하며 귀여운 허세를 부린다. 그는 책을 들고 "사진 찍을 땐 찍히는지 모르는 척 '내가 책 읽을 땐 찍지 말랬지'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SNS에 올리면 끝난다"고 말해 모두의 배꼽을 손에 쥐게 한다.

'뷰티 버킷리스트'로 준비한 MC들의 리얼 셀프 카메라와 MC들의 귀여운 허세를 볼 수 있는 '픽미업- 있어빌리템'을 담은 '팔로우미8' 마지막 회는 27일 목요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