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별별톡쇼’ “나훈아, ‘관객 앞에 서는 것이 두려워’ 심경고백”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7-21 21:55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나훈아가 갑자기 무대에서 사라진 이유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TV조선 '별별톡쇼'에서는 '11년 만에 돌아온 가황 나훈아' 편이 전파를 탔다.

나훈아는 신곡 '남자의 인생' 뮤직비디오에서 반가운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 속 나훈아는 건강하고 세련된 모습.

이날 한 연예부 기자는 "나훈아가 이번에 앨범을 발표하면서 그간의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갑자기 무대에서 사라진 이유에 대해 '어느 날부터 관객 앞에 서는 것이 두려워졌다. 마이크조차 잡기 힘들었다. 가수는 꿈을 파는 사람인데, 꿈이 고갈된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면서 "나훈아가 오래전에 데뷔한 분이잖냐. 매체에 보도 자료를 보냈는데 정작 연락처가 없더라. 그래서 이메일로 문의를 했더니 '음악 작업으로 너무 바빠 연락을 못하니 이메일로 받아달라'고 답장이 왔다"면서 나훈아식 독특한 소통 방법을 설명했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 17일 새 앨범 '드림 어겐(Dream again)'으로 컴백했다. tokkig@sportschosun.com

'3X3 농구가 열린다' 한국 연맹 공식 출범 맞아 이승준이 전하는 꿈의 메시지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