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컴백을 준비 중인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와 함께 진행한 패션 매거진 '쎄씨(CeCi)' 8월호 화보로 팬들을 찾아간다.
음악, 연기, 뮤지컬, 프로듀싱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만능 엔터돌인 B1A4는 기능성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하이시에라의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화보 속 B1A4 멤버들은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특유의 소년미를 방출했다. 오버사이즈 셔츠로 소매를 길게 연출하거나 백팩을 한쪽으로 매는 등 꾸러기 패션에 장난기 어린 눈빛을 더해 여심을 흔드는가 하면, 웃음기 없는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심쿵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전체적으로 소프트한 배경 및 의상에 핑크, 스카이블루, 그린 등 여름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색상의 감각적인 백팩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캐리어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완벽 소화하며 최근 유행하는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한 '워너비 남친룩'을 완성했다.
B1A4와 하이시에라가 함께한 청량한 매력의 화보는 쎄씨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B1A4가 착용한 백팩 및 캐리어는 하이시에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3X3 농구가 열린다' 한국 연맹 공식 출범 맞아 이승준이 전하는 꿈의 메시지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