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감옥→슬기로운감빵생활' 제목 변경…정경호x박해수 주연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7-07-11 08:1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신원호 PD의 신작이 타이틀명과 주연을 확정 지었다.

11일 tvN 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신원호 PD의 신작 '감옥'(가제)이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제목을 확정지었다"며 "정경호와 박해수가 투톱 주연을 맡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연출을 맡은 신원호 PD는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춘 두 배우가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기존 '응답하라' 시리즈와는 달리 소수의 중심 인물이 극을 이끌어가게 될 것"이라며 "감옥이라는 특수한 배경을 너무 무겁지 않게 풀어내는 이야기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감옥'은 tvN 최고의 인기 드라마 시리즈 '응답하라 1997'(2012) '응답하라 1994'(2013) '응답하라 1988'(2015) 등을 연출한 신원호 PD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신 PD와 박수원 PD가 공동 연출을 맡았고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팅으로 참여하며 '응답하라' 작가였던 정보훈 작가가 입봉작이다.

감옥이라는 특수한 공간을 배경으로 미지의 공간 속의 사람 사는 모습을 그린 에피소드 드라마로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