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희낙락' 김희철, 김소혜와 최악의 궁합…"실망이야"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7-07 08:27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코너 '지금 입덕합니다'에서 김희철과 김소혜가 최악의 궁합으로 뽑혀 화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유희낙락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속성(불, 물, 대지, 빛, 암흑)에 따른 상성관계가 특징인 액션RPG게임 '그랑블루 오디세이' 게임을 소개한다. 이에 게임진행에 앞서 게임 속 상성관계처럼 4MC의 우정 궁합을 알아보는 테스트를 진행한 것.

특히 4MC의 생년월일로 알아본 음양오행 풀이에서 김희철의 성질은 물(水), 김소혜의 성질은 불(火), 홍진호는 금(金), 이진호는 나무(木)로 나와 김희철과 김소혜가 절대 친해질 수 없는 물과 불의 관계로 뽑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에 김희철은 김소혜에게 "실망이다. 넌 오빠가 그렇게 싫었니?"라며 장난을 걸기 시작, 홍진호와 이진호까지 "불은 나무도 태우고, 금도 녹인다.", "소혜는 아무와도 맞지 않다"라며 장난에 가세해 참다 못 한 김소혜가 버럭하며 오빠들을 겁먹게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우정 궁합 테스트를 마무리 지었다.

과연 김희철과 김소혜는 '최악'이 아닌 '찰떡' 궁합으로 다시 거듭날 수 있을지는 오늘(7일) 밤 12시 40분 SBS '유희낙락'을 통해 공개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