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단독] 이효리, 박진영 만난다…SBS '파티피플' 첫 게스트 출격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7-07-06 17:35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4년만에 돌아온 디바 이효리가 박진영과 만난다.

6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효리가 오는 10일 첫 녹화를 확정한 SBS 신규 음악 토크 프로그램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효리는 지난달부터 MBC '무한도전'을 시작으로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까지 매 방송 다른 팔색조 면모까지 과시 중이다. JTBC '효리네 민박'으로 이상순과 제주도 리얼 라이프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지만 컴백 후 음악 토크쇼 출연은 처음이어서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 4일 정규 6집 '블랙'(Black)을 들고 돌아온 이효리는 소탈한 소길댁과 화려한 가수 사이에서 고민한 자신의 가치관을 담은 신곡으로 한층 넓어진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JTBC '뉴스룸'에서는 음악으로 더 깊이 소통하고 싶은 바람을 전하기도 했던만큼, 이번 '파티피플'을 통해 뮤지션으로서 이효리와 박진여의 토크가 기대된다.

한편 '파티피플'은 SBS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심야 음악 프로그램으로, 데뷔 20년이 넘어서도 왕성한 음악 활동으로 가요계 귀감이 되고 있는 박진영의 새로운 도전이다. 이에 첫 음악 토프쇼 MC로 변신한 박진영과 '파티피플' 첫 출연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이효리의 케미는 어떨지도 관심이 쏠린다.

이효리의 출연으로 더욱 시선을 모으는 '파티피플'은 7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ran613@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