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추억의 오락실형 게임 '던전앤삼국지', 7월 출시 앞두고 영상 공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7-06-26 17:07



추억의 오락실형 게임 '던전앤삼국지'가 7월 출시를 앞두고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2D 횡스크롤 액션 RPG '던전앤삼국지' 프로모션 영상(youtu.be/7nvLjGTlv5s)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d3tk.gamepub.co.kr)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는 '청룡', '현무', '주작' 등 주인공 캐릭터들의 실제 플레이 장면이 담겨 있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던전앤삼국지'는 다소 투박하지만 정감있는 2D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액션 RPG로 시원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조작감은 물론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콤보 액션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게임펍 관계자는 "과거 오락실 게임을 연상시키는 '던전앤삼국지'는 짧은 플레이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이 게임의 재미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콘셉트가 명확하다"라며 "올 여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신작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던전앤삼국지'는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가만 해도 10만원 상당의 천하통일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 마음에 드는 캐릭터에 투표하고 이유를 덧글로 남기거나 사전 예약 내용을 SNS를 통해 공유한 후 게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