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이 EP앨범을 발매한다.
이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곡인 '더러운 집'을 시작으로 더블 타이틀곡 'I Got The Blues', 'LIAR'를 비롯해 선공개곡 'Hug Me(허그미)', 'Believe U', 'I.D.S', 'See You (Outro)'까지 총 7곡이 수록돼 있으며, 총 7곡의 트랙리스트 중 5개의 곡을 뮤직비디오로 공개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의 첫 번째 EP앨범 '90'은 남태현을 비롯한 네 명의 멤버들이 만나 함께하게 된 즐거움과 자유, 청춘, 변화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멤버들이 동경하는 60년대부터 90년대를 이끌어 온 아티스트들의 감성을 '사우스클럽(South Club)'만의 색깔로 표현한 앨범이다.
이에 소속사 측은 "오는 27일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의 첫 번째 EP앨범이 공개된다. 사우스클럽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많은 고민과 음악적 색깔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은 오는 27일 EP앨범 '90' 발매에 앞서 오늘(22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