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믿고 보는 씬스틸러' 오대환, tvN '명불허전' 합류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7-06-20 08:4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믿고 보는 씬스틸러' 오대환이 '명불허전'에 합류한다.

오대환 소속사 JI&H 미디어는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에 오대환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명불허전'은 조선의 침술 대가 허임과 현대의 '차도녀' 의사 최연경이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조선왕복 메디활극. 앞서 주인공으로 김남길, 김아중이 주인공으로 발탁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대환이 연기할 두칠은 허임의 목숨을 쫓는 인물. 허임이 현대로 타임 슬립하게 하는데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캐릭터다.

오대환은 OCN '38사기동대', MBC '쇼핑왕 루이'와 '자체발광 오피스', SBS '피고인' 등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 영화 '더킹', 연극 '스페셜 라이어' 등 스크린과 무대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매 작품마다 시선을 휘어잡는 존재감을 보여줬던 오대환이 '명불허전'에서는 어떤 활약을 할 지 지켜볼 일이다.

소속사 측은 "오대환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오대환의 연기를 응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명불허전'은 '비밀의 숲' 후속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tvN 에서 방송된다.

smlee0326@sportshc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