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늘(9일, 금) Mnet '프로듀스101' 3차 순위 발표식 결과가 밝혀진다! 최종 과제인 데뷔 평가 무대에 오를 수 있는 연습생들은 누가 될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것.
지난 주 방송에서는 'I Know You Know', 'Show Time', 'Oh Little Girl', '열어줘', 'Never' 다섯 개의 콘셉트 평가 무대가 공개돼, 연습생들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터뜨리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방송 이후 공개된 음원들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연습생들의 세 번째 순위 발표식이 공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집계 잘못된 거 아니죠?", "베네핏 받고 저 등수인 게 너무 충격이다"라는 연습생들의 반응이 담겨있어 이번 순위에 이변이 있었음을 짐작하게 하고 있다.
과연 콘셉트 평가 1위 조가 받은 베네핏 표는 순위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지, 데뷔로의 마지막 관문인 데뷔 평가 무대를 치를 수 있는 20명의 연습생은 누가 될 것인지 긴장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