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한은정이 드디어 소원을 성취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은정은 방주인 피오-이태환을 보고 두 손을 다소곳이 모은 채 잇몸 만개 미소를 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동안 동거를 함께 했던 김구라-케이윌과 첫 만남 때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라 더욱 폭소를 자아낸다.
피오-이태환은 등장과 함께 폭발하는 비주얼을 뽐내며 한은정과 첫 인사를 나눈 것도 잠시, 이들이 걸레를 들고 각각 창문을 닦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피오는 이태환을 보자 바로 서열 정리에 들어갔고 처음으로 동거 조합에서 막내를 탈출했는데, 한은정과 동거 계약 조건을 조율하는 과정에서 살뜰히 동생 이태환을 챙기며 '형아 피오'의 색다른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발칙한 동거' 제작진에 따르면 이태환의 동건 조건 중 하나인 '해돋이 보러 가기'를 두고 동생 이태환의 계약 조건을 지켜주고 싶은 피오는 너무도 쉬고 싶은 누나 집주인 한은정과 뜨거운 설전을 벌이며 '징한 브라더 케미'를 보여줬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집주인 한은정과 방주인 형제 피오-이태환의 첫 만남 현장과 이들이 어떤 발칙한 케미를 보여줄지 오늘(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