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화, 오는 6월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공식]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4-19 09:0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신화가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 데뷔 19주년을 맞이한 신화가 오늘(19일) 신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 <SHINHWA SUMMER LIVE "MOVE"> 개최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2017 SHINHWA SUMMER LIVE "MOVE">는 오는 6월 17일(토), 18일(일) 잠실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매년 데뷔 일자에 맞춰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던 신화가 올해는 더욱 성대하고 화려해진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과 뜻깊은 데뷔 19주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야외 콘서트 형식의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그동안 폭발적인 에너지와 다양한 장르의 무대로 매회 '역대급 공연'을 선사했던 신화가 더욱 다채로워진 무대 구성과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또 한 번의 레전드급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 전 좌석 중 이벤트 좌석 'X석'을 랜덤으로 지정해 19년동안 변함없이 신화와 함께 해준 팬들에게 19,000원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임으로써 이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신화컴퍼니 측은, "
올해 데뷔 19주년을 맞이한 신화가 더욱 색다르고 다채로워진 무대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야외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올해도 팬 여러분들께 잊지 못할 최고의 공연을 선보여드릴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6월 17일(토), 18일(일) 양일 간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 <2017 SHINHWA SUMMER LIVE "MOVE">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26일(수) 팬클럽 선예매, 28일(금)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