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스테이지' 박정현 "김윤아 롤모델 이었다" 고백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4-12 09:5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R&B 여신 박정현이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에 출연해 안방마님 김윤아가 롤모델이었다고 밝혔다.

12일 방송되는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서는 박정현이 출연해 데뷔곡 'P.S I Love You'와 '편지할께요', '꿈에' 등 히트곡들로 감성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토크에서는 MC 김윤아가 '음악적인 멘토가 있냐?'는 질문에 박정현은 '언니도 롤모델이었다'며 말하자, 김윤아는 '우리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하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이에 박정현은 '하지만 서로 말을 안 한다, 서로 외면한다'며 장난을 쳐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박정현은 김윤아와 친분이 있는 만큼 개인적인 많은 이야기들을 공개한다. 진솔한 음악 이야기부터 싱글 라이프 이야기, 공개 연애 이야기까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음악 채널 SBS MTV와 '롯데멤버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에서는 박정현이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4월 새 앨범 '비처럼(Fall in love)'로 돌아온 홍대광과 '좋아해(BYE)'로 사랑 받고 있는 치즈의 무대까지 오는 4월 12일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