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뮤직뱅크'하이라이트 1위 등극, 걸스데이 컴백…벚꽃엔딩 7위 [종합]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3-31 18:22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뮤직뱅크' 하이라이트가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걸스데이가 화려하게 컴백했고, '벚꽃좀비' 버스커버스커는 7위에 올랐다.

하이라이트는 31일 KBS '뮤직뱅크'에서 '얼굴찌푸리지말아요'로 당당히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1위 후보 인터뷰에서 "저희가 데뷔 이래 뮤직뱅크 첫 1위 도전이다. 관계자 분들과 팬들께 저희가 감사하는 방향으로 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다"며 웃었다. 1위 공약으로는 "첫 뮤뱅 1위를 한다면, 팬과 시청자 여러분께 큰절 한번 올리겠다"고 약속했다. 무대를 앞두고도 "비가 오는 날엔 뮤직~뱅크!"라고 말하는 센스도 돋보였다.

1위를 차지한 하이라이트는 "팬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 여러분이 있어 저희가 이렇게 1위를 할 수 있었다"며 기뻐했다.

이날 걸스데이는 신곡 '러브 어게인'과 '아일비 유얼스(I'll be yours)'로 컴백했다. 걸스데이는 ' 등 두 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트와이스의 '낙낙'이 2위, 몬스타엑스의 '아름다워'가 3위, 악동뮤지션의 '오랜날오랜밤'이 4위, 태연의 'Fine'이 5위, 갓세븐의 '네버에버'가 6위에 올랐다.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은 여자친구의 '핑거팁'보다 한 계단 높은 7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B.I.G, 아이돌마스터 B-Side, 씨엔블루, 갓세븐, 프리스틴, 빅톤, 걸스데이, 구자명, 세븐어클락,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 제이민, 여자친구, 로미오 등이 출연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