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유저간 실시간 대전(PvP) 콘텐츠인 '월드아레나'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더욱이 이번 '월드아레나'에는 비슷한 등급의 유저와 1대1로 매칭되는 랭킹전, 친구 또는 길드원과 함께 플레이하는 친선전으로 나눠 유저의 기호에 맞게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랭킹전은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운영되며 시즌이 종료되면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월드아레나 전투에서 승리 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명예 훈장도 주어지는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 리플레이 기능을 추가해 보는 재미도 한층 강조했다. 월드아레나에서 자신이 참전한 경기 영상을 다른 유저들에게 공유하고, 다른 유저들의 경기 내용을 리플레이 기능을 통해 확인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전략 설계가 가능하도록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서머너즈 워'는 최근 전세계 유저가 함께 즐기는 월드아레나 시범서비스를 통해 높은 유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라며 "랭킹전, 리플레이 기능 등으로 더욱 새로워진 월드아레나를 통해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국가 유저들과 대전을 즐겨보고, 동서양을 아우르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게임의 진면목도 확인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