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결' 슬리피♥이국주 공개 '볼뽀뽀'…부끄부끄 모드ON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3-18 08:5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가 이국주에게 공개 볼뽀뽀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아내를 외조 하기 위해 '코미디 빅리그' 촬영장을 방문한 슬리피는 동료 연예인들 앞에서 이국주에게 볼뽀뽀를 하는 등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8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이국주를 외조 하기 위해 '코빅' 촬영장으로 향한 슬리피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는 이국주가 출연중인 '코빅'에 게스트로 참여했다고. 슬리피는 두 손 가득 도시락을 들고 촬영장을 방문해 이국주를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많은 사람들 앞에서 볼뽀뽀로 사랑을 증명(?)하고 있는 슬리피-이국주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슬리피는 이국주에게 밀착돼 볼뽀뽀를 하고 있으며, 이국주는 볼이 빨개진 채 특유의 눈웃음을 짓고 있다.

이국주는 슬리피의 손을 꼭 잡고 동료들의 대기실을 방문해 도시락을 나눠주며 '남편 자랑'에 나섰고, 이 과정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패널로 출연 중인 황제성-양세찬과도 마주친 것. 황제성-양세찬을 비롯한 동료 배우들은 두 사람을 향해 짓궂은 농담을 던지는 것은 물론,"뽀뽀해~ 뽀뽀해~"를 외치며 '뽀뽀 파도타기' 시범을 보여줬고 슬리피의 차례가 되자 분위기는 다소 야릇해졌다고.

이에 슬리피는 아내의 동료들이 보는 앞에서 과감히 볼에 뽀뽀를 했고, 이국주는 "여길 들어오지 말았어야 했어~"라며 부끄러워하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