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기고X찬열 '브로맨스', 中차트도 5일째 정상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7-03-07 08:30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정기고와 엑소 찬열의 듀엣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중국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23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기고 X 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큐큐뮤직에서 5일째 1위를 수성중이다.

정기고X찬열이 부른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로맨틱한 보컬로 유명한 정기고의 부드러움과 달콤하면서도 감성적인 찬열의 매력이 어우러진 노래로, 두 남자의 다른 보이스톤이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을 두루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기고의 소속사측은 "두 아티스트의 같한 친분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인 만큼 그 어떤 콜라보레이션보다 의미가 큰 것 같다. 좋은 성적까지 거두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찬열은 엑소 멤버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은 물론, 최근 펀치와 함께한 도깨비의 첫 번째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로 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최강자로 등극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SBS 가요대전 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스타덤에 올랐다.

hero16@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