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에서 조만간 선보일 대격변 업데이트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5년 5월에 출시된 '갓 오브 하이스쿨'은 1년 8개월의 서비스 기간 동안 눈에 띄는 굵직한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오래국 시나리오 오픈과 함께 길드시스템인 '학교대항전'을 선보인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구글 최고 매출 순위 6위를 기록, 상당기간 상위권을 유지했으며, 대규모 마케팅과 업데이트를 함께 선보인 네이버 웹툰 채널링 당시에는 기존 50위권이었던 매출 순위가 단숨에 10위로 랭크되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대격변' 프로젝트에선 역대 가장 큰 규모의 마케팅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최근 공식 카페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 '대격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공개했다. "완전히 변화된 게임을 선보이겠다"는 개발자의 야심찬 포부와 함께 신규 육성 시스템인 '태고신'과 '극진'에 대한 소개, 변화에 초점을 둔 UI, UX의 개편을 알렸다. 또 핵심 콘텐츠인 '학교대항전'을 더욱 쉽고 즐겁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집중 업그레이드할 방침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개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웹툰 게임 최초의 성공작으로 꼽히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