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나수이, 블리블리 '따스한 봄을 닮은 컬러' 신제품 발매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2-28 10:5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내놓은 신제품 소식을 모았다.


사진=안나수이
안나수이에서 3월 1일, 활짝 핀 꽃의 아름다움과 설레임을 담은 블루밍 치크 신제품을 출시한다.

꽃다발들을 모아둔 듯 매력적인 꽃들이 새겨진 블루밍 치크는 2개의 메인 컬러와 2개의 매직컬 컬러로 구성된 투명한 발색의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하이라이트 및 톤 코렉터로도 사용 가능한 코튼캔디를 비롯해 스트로베리 레몬, 애프리콧 피치, 미스터리 체리, 믹스쥬시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세련되고 매우 높은 투명감을 선사하는 매직컬 마블 컬러가 더해진 블루밍 치크 리미티드 2종도 한정으로 선보인다. 안나수이의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 AK 수원점 및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블리블리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봄맞이 신제품 컬러 휘핑 틴트 2종을 출시했다.

핑크팬더 콜라보 라인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눈에 띄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로 여성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레드애플 컬러와 체리를 머금은 듯 통통 튀는 핑크레드 컬러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봄철 포인트 메이크업으로도 제격이다.

휘핑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무스 타입 틴트로, 깃 털 처럼 가벼운 사용감은 물론 바르는 순간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 가능하다. 특히 블리블리 컬러 휘핑 틴트는 겉은 매끈하고 보송하게, 입술 안쪽은 부드럽고 촉촉한 감촉을 선사하며 선명한 발색력으로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시켜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또한 컬러 휘핑 틴트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처음과 같은 컬러가 유지되는 롱-라스팅 포뮬라, 하이 픽스트 폴리머 함유로 지속력이 뛰어나며, 어플리케이터는 양조절이 매우 용이하다.


블리블리 관계자는 "핑크팬더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첫 선보이는 블리블리 컬러 휘핑 틴트는 한정판매로 진행되는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고객 문의가 폭주하는 등 반응이 뜨거워 추후 일반라인으로도 출시 할 예정"이라 밝혔다.

블리블리 컬러 휘핑 틴트는 임블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대형쇼핑몰, 롯데면세점 제주점, 코엑스점, 인터넷점, 두타면세점 본점, 온라인점 및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 건대 스타시티, 부산 광복점, 울산점, 대구점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