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 오늘밤 MBC '듀엣가요제'에서 '음섹남' 김필과 길구봉구 봉구가 왕좌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1라운드 우승자인 김필과 3승에 도전하는 봉구 중 과연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지 24일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필은 지난주 독보적인 음색으로 폭발적인 감정을 담아낸 넬의 '멀어지다'로 극찬을 받으며 1라운드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김필은 지난주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삼각관계(?)에 이어 파트너인 '흥부자' 김예진과 케미까지 선보이며 큰 웃음을 줬다. 김필 역시 봉구 팀과 마찬가지로 2라운드에서는 흥이 폭발하는 무대로 승부수를 걸었다. 김필의 무대가 끝나자 패널로 출연한 박완규는 '명불허전이다. 최고다'라는 극찬을 남겼다. 특히 이날은 김필의 입대 전 마지막 무대로, 한동안 방송에서 만나볼 수 없기에 어떤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왕좌를 노리는 강력 우승 후보, 김필과 봉구의 무대는 오늘 2월 24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ssale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