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래싸움' 김세정, 손 하트+앙증 손짓…애교3종 포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2-23 10:16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노래싸움-승부'에서 김세정이 히든으로 첫 출격한다. 이 가운데 김세정의 상큼 애교 3종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김세정이 히든으로 등장해 치열했던 '승부' 무대를 팬미팅 현장으로 바꿨다고 전해져 이목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세정의 러블리한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세정은 당장이라도 품에 쏙 안길 듯 상대 선수에게 달려가고 있는데 이는 치열한 '승부' 무대도 꽃길로 만드는 듯 하다. 이어 김세정은 전매특허인 눈웃음 지어 보이는 동시에 앙증맞은 주먹을 쥐고 강아지 같은 매력까지 폭발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더욱이 김세정은 깜찍한 손 하트로 상대를 녹이고 있어 '심쿵'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히든으로 김세정이 등장하자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곳곳에서 김세정의 광팬임을 주장하는 이들이 나타난 것. 박수홍을 비롯한 음악감독과 선수단들은 너도나도 "너무 좋아한다"며 김세정에게 악수 요청을 해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대결 상대는 김세정을 보자 대결도 잊은 채 올라가는 입꼬리를 숨기지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승부' 제작진 측은 "김세정은 히든으로 첫 출연했음에도 긴장하는 기색 없이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녹화장에 좋은 기운을 듬뿍 실어주었다. 특히 이날 김세정은 귀와 마음까지 녹이는 상큼한 보이스로 가창력을 뽐냈다. 나아가 특유의 싱그러운 무대 매너까지 선보였다. 이에 김세정의 깜찍한 무대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