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트렌디(TRENDY)채널 '멋 좀 아는 언니2' 에서는 다가오는 공채시즌을 맞아 합격을 부르는 뷰티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박나래, 클라라, 유소영이 면접관을 사로잡아 합격을 부르는 면접 메이크업 팁을 선보인다. 녹화에서 메이크업 전문가는 "강렬한 색조 대신 탄탄한 베이스로 깨끗한 피부를 강조해 신뢰감을 높이는 게 포인트"라고 조언하며, 장시간 대기해야 하는 면접장에서 메이크업을 유지시키는 비법을 공개했다. 또한 자신감 넘치는 눈매를 연출하는 법, 헤어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팁까지 알려줄 예정. 특히 박나래는 개그우먼 공채 면접 에피소드와 자신만의 면접 100% 합격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공개하며 MC로서의 열정을 보여줬다고.
한편, '문화강좌' 코너에서는 깨끗한 피부의 적인 '흉터'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흉터 개선 방법, 켈로이드 체질, 연고 사용법 등 흉터 궁금증 TOP3를 퀴즈로 풀어보고 올바른 화상 응급처치 방법도 배워본다. 녹화에서 유소영은 수영하다 물안경이 깨진 일화부터 계단에서 넘어져 크게 다친 경험까지 다소 과격했던 어린시절을 공개하며, 상처가 잘 낫지 않는 켈로이드 체질의 불편함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클라라는 "겨울철 발생 빈도가 높은 화상은 흉터가 남지 않으려면 신속한 응급 처치가 필수"라고 강조하며 화상치료 민간요법의 부작용을 알려줬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충분한 휴식을 취해도 피곤이 가시지 않는 현대인을 위해 비타민의 올바른 섭취방법을 소개한다. 녹화에서 3MC는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해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을 추천하며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되는 비타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지켜주는 특급 아이템과 면접을 위한 메이크업, 헤어, 피부관리 노하우를 담은 '멋 좀 아는 언니2' 8화는 오늘(22일) 오후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gina1004@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