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BRTC |
|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에서 2017년 봄 시즌을 맞이 하여 화사한 컬러의 립틴트 '클링 투 립 벨벳 틴트' 3종을 출시했다.
비알티씨 신제품 '클링 투 립 벨벳 틴트'는 선명한 컬러감과 끈적임 없이 실키한 벨벳 마무리감, 입술을 촉촉하게 하고 각질 케어까지 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말린 장미 컬러(MLBB)로 우아한 느낌을 주는 다크 로즈빛 '레드 에디션',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느낌으로 사랑스러운 입술로 연출해주는 '핑크 레이디', 형광등을 켠 든 화사한 얼굴로 돋보이게 해주는 상큼한 느낌의 '오렌지 에이드'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미세한 실리카 파우더가 함유되어 화사하고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5가지 식물성 성분(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페퍼민트추출물, 유칼립투스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각질 부각 없는 입술로 케어해준다.
비알티씨 관계자는 "봄 시즌과 인스타제닉의 리뷰 컨텐츠를 활용한 SNS 홍보 파급력이 큰 색조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에 발 맞추어 화사한 3가지 컬러의 립 틴트를 출시하게 되었다. 벨벳 같은 보송한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가볍고 부드럽게 발려 수정 화장 없이도 화사한 컬러를 오래 지속 할 수 있으며, 5가지 식물성 오일도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 할 수 있다" 며 "비알티씨 롱 래스팅 크리미 컨실러로 입술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클링 투 립 벨벳 틴트를 입술 중앙부터 그라데이션 하여 바르면 더욱 깔끔하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 할 수 있다"는 메이크업 팁도 전했다.
덧붙여 "메이크업 앱(APP)을 사용한 셀피(selfie)를 즐기며 SNS에 올리는 여성 셀카족에게 어플 없이도 화사한 셀피를 연출 할 수 있어 주목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난해 10월 소비세가 일부 폐지 및 인하 되어 립스틱 등 색조화장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한 중국 색조시장에 진출하여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