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첫 방송을 하루 앞둔 '하숙집 딸들'에 이미숙-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박수홍-이수근의 하숙집 입주 모습이 전격 공개됐다. 특히 스틸 속에는 입주 전부터 가족 케미가 폭발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하숙집의 첫째 딸 박시연-둘째 딸 장신영-셋째 딸 이다해-넷째 딸 윤소이는 각각의 스타일을 뽐내며 입주에 한껏 신이 난 모습. 특히 하숙집 모녀 5인방은 어딘가 닮은 듯한 여신 미모를 발산해 향후 이들이 보여줄 모녀 케미에 기대를 증폭시킨다. 나아가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 남동생 이수근의 한껏 올라간 광대 웃음이 폭발하고 있어, 미모의 '미숙이네 하숙집' 가족들과 펼쳐나갈 스토리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는 지난달 30일 '미숙이네 하숙집' 입주 당시 모습으로, 이날 하숙집 7인은 아름다운 하숙집의전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특히 이날 이미숙은 "러시아 땅 팔아서 집을 장만했다"라며 하숙집 안방마님으로 완벽 빙의한 농담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더욱이 하숙집 네 딸 역시 "엄마 최고", "엄마 돈 많이 벌었나 보다"라며 너스레를 떨며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박수홍과 이수근은 "꿈만 같아요"라며 미모의 여배우들과의 펼칠 하숙집 생활에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는 후문.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