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효진의 시크 메이크업 비결' 클리오, 시크 매트 4종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2-10 10:01


사진=클리오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한층 강렬하고 선명한 발색에 완벽한 밀착력까지 갖춘 '시크 매트 룩 4종'을 출시했다.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2017년 SS팬톤 컬러를 반영하여 불꽃처럼 강렬한 플레임(FLAME) 립 메이크업 이다! 플레임(FLAME) 립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피부 표현은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으로 최대한 결점 없이 매끈하게 정리한 후, '시크 매트 펜 라이너'와 '시크 매트 볼륨 카라'로 깔끔하고 완벽하게 눈매를 연출한다. 마무리는 고화소 반사판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입술에 밀착되는 '매드 매트 립'을 활용해 보자.


사진=클리오
급이 다른 커버력과 격이 다른 보습력을 가진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은 컨실러에 사용되는 하이 커버링 피크먼트를 파운데이션에 적용한 제품으로 짙은 잡티 커버는 기본이고 촘촘한 내장 브러쉬가 쉽고 빠르게 밀착 커버를 완성한다. 또한 벨기에 스파 워터가 함유되어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초가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버터 핏팅 시스템이 각종 유효 성분과 피그먼트를 본딩해 메이크업을 끝까지 무너짐 없이 유지해 준다.

'시크 매트 펜 라이너'는 광택감이 전혀 없는 시크한 매트 블랙 컬러로 더 강렬하고 더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고정되는 완벽한 밀착력으로 하루 종일 번짐이나 가루 날림 없는 픽싱 효과를 자랑한다. 그리고 그윽하고 또렷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시크 매트 볼륨 카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하고 그윽한 눈매를 완성한다.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바로 깨끗한 피부에 고화소 강렬한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매드 매트 립'은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로 컬러 순도를 높여 더 강렬하게 발색이 되며, 얇고 가벼운 스웨이드 포뮬라가 시크 매트한 리얼 무광 립을 연출한다. 글라이딩 반전 텍스처는 벨벳같이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 한다. 컬러는 총 8종으로 강렬한 플레임 컬러의 오렌지부터 데일리로도 사용 가능한 차분한 누드 톤의 베이지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커버, 발색, 밀착을 모두 갖춘 클리오의 '시크 매트 룩 4종'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