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한층 강렬하고 선명한 발색에 완벽한 밀착력까지 갖춘 '시크 매트 룩 4종'을 출시했다.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2017년 SS팬톤 컬러를 반영하여 불꽃처럼 강렬한 플레임(FLAME) 립 메이크업 이다! 플레임(FLAME) 립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피부 표현은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으로 최대한 결점 없이 매끈하게 정리한 후, '시크 매트 펜 라이너'와 '시크 매트 볼륨 카라'로 깔끔하고 완벽하게 눈매를 연출한다. 마무리는 고화소 반사판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입술에 밀착되는 '매드 매트 립'을 활용해 보자.
|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바로 깨끗한 피부에 고화소 강렬한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매드 매트 립'은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로 컬러 순도를 높여 더 강렬하게 발색이 되며, 얇고 가벼운 스웨이드 포뮬라가 시크 매트한 리얼 무광 립을 연출한다. 글라이딩 반전 텍스처는 벨벳같이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 한다. 컬러는 총 8종으로 강렬한 플레임 컬러의 오렌지부터 데일리로도 사용 가능한 차분한 누드 톤의 베이지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커버, 발색, 밀착을 모두 갖춘 클리오의 '시크 매트 룩 4종'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