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JYP 측 "수지와 재계약 긍정 논의..새 드라마 준비중"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7-02-02 11:06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7년 전속계약 종료를 앞둔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소속사와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JYP 측 관계자는 2일 스포츠조선에 "수지가 올봄 JYP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는 것은 맞다. 최근까지 음반 준비에 몰두했던 수지는 현재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있다"면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수지의 계약 종료와 관련해서는 공공연히 알려진 사실이었다. 가수, 배우, CF계를 오가는 연예계 대표 스타인 만큼 업계는 수지가 JYP와 재계약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수지는 7년간 그룹 미쓰에이 뿐 아니라 배우로 활약했다.

지난 2010년 7월 미쓰에이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수지는 '배드 걸 굿 걸' '굿바이 베이비' '터치' '허쉬' 등 다수의 히트 곡을 남겼다. 또한 수지는 JYP 소속으로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드림하이'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 등 여러 편의 드라마와 '건축학개론' '도리화가' 등 영화에도 출연, 톱 연기자로도 이름을 떨쳤다.

수지는 지난 1월 말에는 첫 솔로 앨범 '예스? 노?'(Yes? No?)를 선보였고,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솔로 첫 음반을 성공리에 발표한 수지는 올 상반기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hero16@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