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설리VS오연서VS손나은 패션의 마침표 '개성만점 폰 케이스'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1-10 10:43


사진=셀럽스픽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방법이 각양 각색인 최근, 휴대폰 케이스도 패션으로 인식되며 개성 넘치는 폰 케이스들이 많이 등장했죠. 재미있는 디자인이나 패턴 등 제품 별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데요. 데일리 룩에도 유니크한 폰 케이스가 어우러진다면 개성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인기였던 개성만점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인 스타들을 소개합니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설리를 닮은 귀여운 복숭아 일러스트 패턴이 돋보이는 폰 케이스네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깜찍한 매력을 더했네요. 슬림한 디자인으로 그립감도 좋고, 편리성까지 더한 아이템입니다. 라이브워크 제품.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오연서의 아찔한 고양이 눈매와 닮은 고양이 폰 케이스가 정말 예쁘죠? 검은 고양이가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데요. 그립감이 좋고 유연하게 사용이 가능한 실리콘 소재로 제작됐습니다. 작은 디테일로 스타일을 업 시켜줄수 있는 아이템이죠. 발프레 제품.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은 디즈니 '인어공주;의 애니메이션 속 장면이 그려진 폰케이스를 선택했네요!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 위에 에리얼과 세바스찬, 플라운더 캐릭터가 그려진 디자인입니다. 고퀄리티 제작방식으로 견고하게 만들진 제품 입니다. 하이칙스 제품.


사진=라이브워크, 발프레, 하이칙스

yangjiyoo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