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트렌드를 담았다' RMK, 런칭 20주년 기념 2017 S/S 컬렉션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6-12-26 13:22


사진=RMK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베이스 메이크업의 명가 RMK가 20주년을 맞아 산뜻한 컬러가 강조된 2017 SS 컬렉션 'COLOR CHANGE'를 새롭게 출시한다.

RMK 2017 SS 컬렉션은 'COLOR CHANGE'라는 컨셉으로 20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RMK만의 상징적인 제품에 신선한 컬러 변화를 더해 새롭게 부활시킨 것이 특징이다.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RMK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베이지와 핑크 컬러를 메인으로 다양한 톤과 텍스처로 재해석하여 누구나 손쉽게 귀엽거나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RMK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카오리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SS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치크 2종, 립스틱 2종, 립글로스, 네일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RMK의 '페이스팝 크리미 치크스'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지니어스 크리미 치크스'가 새롭게 부활한 제품으로서, 일명 '수채화 블러셔'로 불린다.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피부에 컬러가 녹아 들고, 크리미하지만 파우더리한 마무리 감으로 SS시즌에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또한, 이번 컬렉션 메이크업 룩에서는 같은 얼굴을 가진 쌍둥이 모델에게 각각 우아한 베이지 룩과 펑키쉬한 핑크 룩을 연출해 같은 얼굴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RMK SS컬렉션은 고객들도 이처럼 색조 메이크업을 통해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누구나 쉽게 전문가 느낌의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RMK 관계자는 "이번 SS 컬렉션은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RMK가 색조 메이크업에도 강하다는 자신감을 보여주는 컬렉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사실 RMK는 이미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연예인 사이에서 특유의 내추럴하고 럭셔리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정을 받아 왔다."고 전했다.

RMK의 2017년 SS 컬렉션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롯데닷컴에서 2016년 12월 29일 선 런칭 후 2017년 1월 6일에 오프라인(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센텀시티점)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RMK

yangjiyoo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