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크리스마스 기프트, 어떤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일 년에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우선 한정수량으로 출시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는 반짝이는 달과 별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중앙에는 0.1캐럿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14K 로즈골드, 화이트골드 2가지 소재로 출시된다. 또한 뮤즈 전지현을 닮은 주얼리 컬렉션도 선보이다. 푸른 바다 속 버블을 모티브로 한 진주 주얼리뿐만 아니라 연말에 돋보일 수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위한 레이어드 형태의 주얼리도 주목을 받고 있다. 광고 속 전지현이 착용한 네크리스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제작돼 체인이 움직여 다양한 레이어드가 가능하다.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따뜻한 마음 전할 크리스마스 기프트 '14k 골드 네크리스 시리즈'를 제안한다. 설레임과 사랑이 가득한 12월,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연인이나 감사한 마음을 전할 분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찾는다면 필그림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14k 골드 네크리스 시리즈'에 주목하자. 여성스러운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이번 시리즈는 순수한 느낌의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 우아한 스타일의 Y자형 로즈 골드 네크리스, 트렌디한 기하학적 모양에 큐장식과 진주장식 이 되어 진 2가지 네크리스로 총 4가지 스타일이 있으며 가격은 각139,000원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선물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우아함과 반짝임을 선사하는 이번 시리즈는 언제나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그녀를 위한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필그림의 '14k 골드 네크리스 시리즈'는 전국 필그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리미티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제작된 이번 패키지는 한 해 동안 감사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로 기획되었다.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골드를 사용했으며, 럭셔리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퀄리티를 높였다. 크리스마스&연말 선물용으로도 손색 없는 이번 리미티드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었으며, 메트로시티 구매 전 고객들에게 12월 말까지 제공된다. 메트로시티 리미티드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 시 만나볼 수 있다.
enterstyle@sylcompany.com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