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소현 주얼리 화보 공개,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여친룩'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6-11-29 10:13 | 최종수정 2016-11-29 10:44


앳스타일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배우 김소현이 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atstar1) 12월호를 통해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2017년 첫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군주'에서 배우 유승호와 달달한 케미가 기대되는 여배우 김소현은 이번 앳스타일 화보를 통해 크리스마스 여친룩의 정수를 보여주며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 된 화보 속 김소현은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포근한 니트로 여성미를 강조했으며, 심플한 의상에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믹스매치하는 엣지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김소현이 새로 준비하는 드라마 준비에 피곤했을 법도 한데, 촬영 내내 밝고 상큼한 미소로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선보여 모든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밝히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여자는 주얼리가 포인트다', '레이어드한 주얼리 모두 탐난다',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주고 싶다' 등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소현이 화보에서 착용한 주얼리와 워치는 폴리폴리(Folli Follie) 제품. halee@sportschosun.com

'왜 사냐건 웃지요'...핵꿀잼 '펀펌'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