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퍼스타K7' 우승자 케빈오, 프라이머리 손잡고 '어제 오늘 내일'로 데뷔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6-11-10 08:11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슈퍼스타K7' 우승자 케빈오가 데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16일 공식 데뷔를 알렸다.

케빈오는 10일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웨터에 통기타가 아닌 전자기타를 둘러메고 있어 음악적 변화를 암시했다.

케빈오의 데뷔 싱글 '어제 오늘 내일'은 힙합 아티스트는 물론 다양한 아이돌 가수들과 협업을 통해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였던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호흡을 맞춰 새로운 사운드와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욕에서 태어나 슈스케7에 출연하기 위해 한국을 처음 방문했던 케빈오는 본격적인 아티스트로서 음악을 시작하기 위해 이번 데뷔 싱글을 케빈오의 음악적 시작 지점인 뉴욕에서 모든 작업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케빈오는 '엄친아', '뇌섹남' 등의 화려한 수식어와 함께 혜성과 같이 등장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슈퍼스타K7(이하 슈스케7) 우승을 차지했다. 특유의 호소력 짙고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탁월한 편곡 능력을 선보이며 '리얼 감성'이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케빈오의 데뷔 싱글 '어제 오늘 내일'은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제37회 청룡영화상,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